강좌후기

전화문의
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
문의 주세요.

P. 010-5144-2505
공유하기

진정근 (25)

타로카드를 배우며...

처음 타로카드를 알게 된 건 중학교 때였다.
그 후 계속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 대학교를 다니면서부터 타로카드를 배우게 되었다

타로카드를 배우기 전엔 내가 내 나이또래의 다른 아이들보다 좀 더 많은 생각을 하고, 삶에 대해서 조금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. 그리고 좀 더 열린 마음을 가지고 살아간다고 생각하고 있었다. 하지만 타로카드를 배우면서 또 카드와 관련된 여러 가지 얘기를 들으면서 아직 나는 모르는 것이 많고, 어리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또 내가 가지고 있었던 나에 대한 생각과 세상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기 시작했다.

조금 더 나은 나를 만들기 위해 외모라든지, 경제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되었고, 내 마음을 조금 더 좋은 모습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도 많이 하였다.

예전에도 알고 있었던 부분이 조금 더 실질적인 노력과 함께 이루어져 타로카드를 배우면서 내 삶이 그 전보다 더 긍정적이게 되었고, 나 스스로 나에게 조금 더 충실한 모습이 되었다. 그래도 아직 부족한 부분을 많이 느끼고 있고, 그런 부분은 더 배우면서 조금씩 고쳐나갈 것이라고 다짐한다.

더 나은 미래를 위해 나를 발전시키고 현재에 충실한 모습을 이어간다면 나는 더 나은 나를 만나게 될 수 있을 것이다.
등록자
등록일
07-16
조회
10,894